안녕하세요?
귀사의 점안액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.
그제 안과에서히아렌프리를 처방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.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있어서 귀사에 부탁드리고 싶습니다.
개인위생과 편리를 위해 1회용 점안액을 사서 사용합니다. 사용하는데 점안액이 잘 나오지 않아 한 번 사용하면서 나오지 않아 흔들다가 쏟아지고 있는 내용물은 잘 나오지 않아요.
내가 산 점안액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해서 불편하고 하가 나고 또 플라스틱을 이렇게 소비해서 환경오염까지 초래한다 생각하니 더 마음이 불편합니다.
부디 점안액을 사용해 보시고 눌러서 액이 잘 나오게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안녕하세요?
귀사의 점안액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.
그제 안과에서히아렌프리를 처방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.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있어서 귀사에 부탁드리고 싶습니다.
개인위생과 편리를 위해 1회용 점안액을 사서 사용합니다. 사용하는데 점안액이 잘 나오지 않아 한 번 사용하면서 나오지 않아 흔들다가 쏟아지고 있는 내용물은 잘 나오지 않아요.
내가 산 점안액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해서 불편하고 하가 나고 또 플라스틱을 이렇게 소비해서 환경오염까지 초래한다 생각하니 더 마음이 불편합니다.
부디 점안액을 사용해 보시고 눌러서 액이 잘 나오게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